접수안내
프로그램 접수안내
- STEP 01
센터방문 / 홈페이지등록기간에 센터방문접수 / 홈페이지 접수
(본인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 지참) - STEP 02
안내1층 안내데스크에서 프로그램 등록을 문의 하시면 프로그램 안내와 양식을 교부해드립니다.
- STEP 03
프로그램 신청교부받은 프로그램신청서의 약관을 확인하시고 작성하시어 제출합니다.
- STEP 04
프로그램 등록수강료를 카드납부하시고 프로그램 이용시 필요한
회원증을 발급해 드립니다
(온라인 접수는 수업당일) - STEP 05
프로그램 이용매월 1일부터 월단위로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.
※프로그램 등록 시 인터넷 최초 등록의 회원은 본인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지참 후 안내데스크에서 수강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